멘붕게임이 또있었다니...


얼마전에 결혼까지 생각했어를 했었는데 그만큼 멘붕했다 ㅋㅋ


게임의 탄탄한 정도는 좀 더 나은듯하다.


주인공인 내가 다른 이성들 여럿과 바람을 피며 메신저로 대화하는 게임이다.


얼마나 대답을 잘 하는가에 따라 해당 이성과 엔딩이 바뀐다.





인트로...완전 무서움......................ㅠㅠ



시작화면은 여느 메신저화면과 같다.



처음 대화하는 경우 상대방에 대한 간단한 설명이 뜬다.




심지어 이 바람둥이놈은 여친이 잔뜩 있으면서도 헌팅을 한다.



헌팅화면에서 이성 캐릭터를 마구 클릭하다보면 새로운 여성과 또 바람을 피운다 노답..


이런식으로 상대방에게 적절한 대답을 해나간다 ㅋㅋㅋ



나중엔 한두명이 아님....ㅠㅠ





엔딩은 상대방의 호감도 수치에따라 바뀐다.



말 잘못했다간 까딱하면 배드엔딩이다. 배드엔딩의 결말은 생명과 직결되는듯 ...........................




여러의미로 매우 엄청난 게임...



그리 단순하지 않고 나같은 쭈그리는 누군가와 대화하는 기분이 들어서 좋았다 ㅋㅋㅋ



근데 바람피는 것들은 완전 노답 고투헬이니 정신건강을 위해 많이는 하지말자



사람이 삭막해짐 ㅋㅋㅋㅋㅋ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