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포스팅은 네이버 블로그에 포스팅된 글을 옮겨오는 중입니다.

(http://blog.naver.com/pysung0409/220988074107)










계속 플레이중 .. 여태 3시간정도 했네요 ㅋㅋㅋ








사격하는 애가 아직 한명뿐 ㅠㅠ



연사스킬은 1회 공격시 두번 쏘는 것! 화살이나 총에만 사용돼요



연사 2레벨에선 2번째 공격까지, 3레벨에선 3번째 공격까지 연사가 발동됩니다






전술스킬은 부대에 반드시 필요한 핵심스킬이에요



해당 부대 전체의 공격력을 %로 올려줍니다!



보병대에 해당 스킬을 가진애가 있으면 보병대 전체의 공격력이 올라요






열심히 진행하다보니 대장간까지 연구 가능!


대장간이 심시티의 핵심이에요!! 광석을 가공해서 만든 물건을 파는건데


돈이 가장 잘벌리는 듯..





심시티도 어느정도 지어졌습니다! 아직 미완성이지만 ㅋㅋ







상대팀 1명만 남아도 무승부 처리됨...ㅠㅠ 전부 제거해야 승리..




 




 



아 그리고 진행하다보니 닌자견이 나왔어요!


쟤들 잡으면 보병대의 이동속도가 빨라집니다 짱 중요함


보병대가 궁수나 철포병과 싸우려면 접근하느라 하루종일 걸리는데



닌자견이 있으면 아주 빠르게 접근해요! 







맵도 엄청 넓혀가고 있습니다!!



저 뒷쪽에 맵을 밝히면 광석캐는 갱도가 4개나 있어요!!



돈벌이의 핵심임 ㅋㅋㅋ









지금 속도라면 전국닌자 스토리 포스팅은 



아마 5편까지가 아닐까 싶네요 ㅋㅋ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