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포스팅은 네이버 블로그에서 포스팅한 글을 가져오는 글입니다!












카이로소프트 게임 추천 중 두번째로 추천하는 게임


전국닌자 스토리 입니다!



전에 쓰던 세이브파일을 모두 날렸기에 새로 합니다 ㅠㅠ








마을이 번성하길 바라며 우리 고양이 쿠키이름을 땄어요


물론 우리 고양이들은 후손을 볼 수 없습니다...ㅠㅠ







막 시작한 직후의 황량한 마을입니다..





초반에 시키는대로 싸웁니다! 새 캐릭터인 도끼든 애를 주네요


이름은 모르겠습니다! 관심이 없습니다!


쟤는 안키울거라..






열심히 싸워서 옆에까지 뚫었어요!


초반엔 전투로 땅을 넓히고 중후반은 다른 성을 함락하다보면 얻는 토지증서로 땅을 넓힙니다.



아직 심시티는 생각하지 않고 하는중!!





진행하다보면 막부를 연구할 수 있게 됩니다.


막부를 연구하면 막부의 병력을 사용할 수 있어요. 돈내고 업그레이드 시킬 수 있구요.


그리고 지도맵이 열리며 다른 성들을 함락시키러 갈 수 있게 됩니다.







중간중간에 나타나는 서브퀘들.. 초반엔 돈이나 장비템 조금 주는 정도이지만


돈이 현실에도 게임에도 없기에 열심히 합니다..ㅠㅠ








병사를 모으고 있습니다! 철포병을 개발할 수 있게 되었어요. 철포병이 많으면 괜히 재밌음 ㅋㅋㅋ


공격력 짱쎄고... 쏘는 총알이 타격감이 좀 있습니다!


저 이누즈카라는 분홍머리는 초반엔 화살방어 후반엔 사격면역을 가지게 됩니다.


화살이나 총알을 전부 튕겨내버려서 필수로 키워야해요.







여긴 캐릭터별로 직업이 아니라 들고있는 무기따라 전투가 달라집니다.


완력이 높은 캐릭에게는 근접무기를, 사격이 높은 캐릭에게는 화살이나 총을 주는게 좋겠지요 ㅋㅋ







이제 병력을 모으기 시작했습니다!


한동안 모바일게임은 전투닌자 스토리로 가겠습니다 ㅋㅋ





+ Recent posts